세 번째 살인 다운로드

변호인 인 시게모리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살인 사건에서 동료를 돕기 위해 소환됩니다. 죄수 미스미(코지 야쿠쇼)는 도박에 빚을 갚기 위해 지갑을 훔치기 위해 강 근처의 재에 태워버린 전 상사와 공장 주인의 살인을 고백했다. 미스미는 30년 전 다른 사람을 죽이고 시게모리의 아버지에 의해 변호를 받은 이래로 사형에 처할 것입니다. 시게모리의 목적은 형을 사형에서 삶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시게모리는 사건의 증거가 부족한 것에 만족하지 않으며, 미스미는 인터뷰할 때마다 자신의 증언을 바꾼다. 그는 사건을 더 깊이 조사하기로 결정하고 살인의 진정한 동기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산도마노사츠진`은 `제3의 살인`으로, 많은 우여곡절을 다룬 각본과 아버지의 드라마이다. 이야기는 진실을 배울 수있는 증거를 찾는 고백 피고와 그의 새로운 변호사와 살인 사건을 기반으로합니다. 시게모리는 자신의 직업에 대한 헌신으로 인해 아버지가 없는 아버지입니다. 미스미는 지난 30년 동안 감옥에 갇혀 지냈기 때문에 아버지도 결석한 아버지입니다.

피해자는 학대받는 아버지였고, 미스미는 인생에서 두 번째 기회로 딸과 연결됩니다. 결국, 야쿠자에게 빚을 갚기 위한 살인이나 의로운 정의의 행위였을까요? 내 투표는 일곱입니다. 제목 (브라질): “오 테르세이로 암살자”(“세 번째 살인”) 미스미 (코지 야쿠쇼)는 그의 상사의 흐릿한 살인에 대한 체포, 고백. 변호인인 시게모리(후쿠야마 마사하루)의 문제는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이야기를 계속 바꾸고 있다는 것입니다. 변호사는 “제3의 살인”에서 정의가 아니라면 진실을 찾아야 합니다. 로빈: 감독-작가 코레에다 히로카즈는 가족 통일, 아동 포기, 희망, 사랑, 두려움에 관한 영화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가족과 그 중요성에 대한 삶의 관찰의 조각이다. “세 번째 살인”은 감독에게 중요한 출발이지만, 그의 최신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을 보면서, 당신은 가족 문제 – 그리즐리 살인과 법정에서 가해자의 날 – 살인 드라마에 포함되어 있음을 깨닫게됩니다. 코레에다의 변호사가 그를 인터뷰할 때 미스미를 만날 때 고레 에다의 머리를 맞댄다. 그는 체포 된 후 돈을 위해 살인을 저질렀다고 인정했습니다.

시게모리와 그의 동료들이 의뢰인에게 의문을 제기하면서, 그는 자신의 이야기를 바꾼다. 이제 미스미는 피해자의 아내가 그에게 돈을 지불하여 범죄를 저지르고 시게모리는 사형을 피하기 위해 진흙 탕을 치워야 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미스미가 다시 한 번 자신의 이야기를 바꿔가기 전에는 그렇지 않다.